CAFE

답글

  • 오늘 민찬이 예방접종하러 가려구요.....내일이 만2개월인데...토요일인 관계로 오늘 하려구^^ 설마 하루 전날이라고 안해주지는 않겠죠? 겸사겸사 또 외출하게 되네요.....날씨도 날씨지만 신랑 없이 혼자서는 애기랑 외출 아직 힘들어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5
  • 답글 맞아요.. 주말엔 피하시는게 좋아용~~ 평일에 맞는것도 오전에 맞아야 좋다구 하구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6
  • 답글 토욜날 예방접종은 피하라고하더라고요.열이날수있으니...일욜일 병원이 쉬니 월욜날 가야니까.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