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 오랜만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사무실에는 쓸떼없는 걸로 인터넷 하는 걸 소장님이 좋아하시지 않으시니 못하네요^^* 그래도 새로운 직장에서 잘 적응하고 있답니다.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2.05
-
답글 그러게요 오랜만이에용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6
-
답글 그 소장님 좀 이상하시네..ㅋㅋ 인터넷 하는 재미가 얼마나 쏠쏠한데..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6
-
답글 아~ 직장에서 인터넷 하는거 참 달콤한건데^^ 새로운 직장에 적응 잘 하시구용^^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