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금 병원에 다녀왔어용~~ 선생님께서 다음주 주말정도 예상을 하시던데 ㅠㅠ 하필이면 설 연휴... 울 신랑 출산 휴가 이틀 날아가게 생겼네요.. 평일에 낳아야 이틀 쉬는뎅..ㅋㅋ 신랑이 회사가느라 생일에 못놀아줬다고 내일 쇼핑하자구 해서 완전 기대중이에요..ㅋㅋ 뭐달라고 할지.. 고민고민..ㅎㅎ 딱히 필요한것은 없는뎅.. 옷 사달라고 하고픈데 만삭의 몸으로 옷을 살수도 없고.. 참 난감하네요.. 글도 뭐 사는건 없어도 쇼핑하는거 자체가 즐거운거니깐..ㅋㅋ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6
-
답글
곧 천운이 많나겠네요... 무지 긴장 되겠어요... 한동안 홍보대사님 못보겠는걸요.ㅡ.ㅡ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08
-
답글
벌써 천운이 만날날이네요.떨리시겟당.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8
-
답글
와~~ 이제 곧이네요....떨리시죠??? 저도 곧 생일이라서 신랑이 뭐 필요한거 없냐는데...딱히 필요한게 없네요^^ 출산후에 입을 옷 사세요.....저도 출산하고 크리스마스선물로 출산후에 입을 코트 샀었는데~~ 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7
-
답글
그러게요.좀 아쉽겠어요.... 생일 선물은 백화점 상품권받아서 나중에 사면 어떨까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