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친구가 싸이즈 안맞다고 선물받은 폴로 티 우리 신랑 입으라고 주더라구요... 원래 젤로 큰 사이즈 입는데..그냥 라지라서 약간 걱정됐는데... 다행이 잘맞는거에요 ㅋㅋㅋ 싸이즈 남들보다 큰게 좋을때가 있네요 ㅋㅋㅋㅋ그거 입으니 인물이 산다고 오바를 좀 해줬더니... 담주 부산갈때 입는다고 좋아하네요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6
-
답글 떙잡으셨네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9
-
답글 ㅎㅎ 신랑이 옷입어서 멋져보이면 저도기분 좋던데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8
-
답글 와와.......공짜에 잘 맞기까지 하니....^^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