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찬이 예방접종 토요일 오전에 했는데..(Hib, 폐구균, 로타바이러스) 저녁에 열 나더라구요~ 근데 보채지도 않고 잘 놀길래 좀더 지켜보기로 하고 그냥 재웠다가 오늘 아침에 소아과 다녀왔어요...요즘엔 일요일에도 진료하는 소아과가 많더라구요....다행히 병원에서 아무 이상없다고 하시고, 열도 스스로 떨어져서^^ 엄마의 마음을 너무나도 잘 알아주는 민찬이덕에 몸도 편하고 마음도 편하고........행복하답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7
  • 답글 요즘엔 야간에도 하고 일요일에도 하는곳이 많긴 하더라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9
  • 답글 그렇구나..일요일에두...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8
  • 답글 다행이예요~아가 아프면 보고있기도 힘들어요. 안쓰러서.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