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오랜만에 비가 오니 참좋은데요... 안개가 껴서 좀 그렇지만... 그래두.. 은은한 월요일이에요 ㅋㅋㅋ 모두 좋은하루되세요... 떡볶기 해먹었는데..넘넘 맛있었어요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8
  • 답글 어.....저도 어제 저녁에 떡볶이 해먹었는데......유부초밥하고 떡볶이해서 저녁밥 해결했죠....마무리로 100원짜리 요구르트까지....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9
  • 답글 어두컴컴하니 라디오 듣는기분이 색달라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8
  • 답글 내일까지 비소식 있던뎅.. 오랫만에 비오니깐 좋은거 같아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