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녁에 친정엄마가 오셔서 하룻밤 주무시고 가셨어요 ...사위가 뭐가 이쁘다고 그 저녁에 전주에서 육사시미를 사오셔서 사위를 먹이시는지...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09
-
답글 ㅎㅎ...사위사랑은 장모!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9
-
답글 우와.. 좋으시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9
-
답글 사위도 아들이니.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9
-
답글 사위사랑은 장모라고 하잖아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