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세배돈줄거 시댁에 친정에 아이들 세어보니 장난이 아니네요.ㅡㅡ;; 요즘아이들은 얼마씪주어야하는지..신랑이 결혼했으니 이번부턴 줘야지 않알까해서...은행가서 신권으로 바꾸어놓으려고요. 이젠 세배돈을 줘야하는 입장이 되어버렸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9
  • 답글 결혼 하기 전까지는 세뱃돈을 받았는데.. 올해부터 저도 세뱃돈이 나가야 하니.. 다행히 조카들은 많지는 않지만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0
  • 답글 저희도 이번에 찾은 돈이 한달월급은 되는거 같아요.......들어오는 돈은 없어도 나갈 곳은 많으니.......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9
  • 답글 저흰 아직 조카가 둘뿐이라 .. 명절이 부담되긴 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