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명절이 하루하루 다가오네요.다들 선물로 뭘 준비하시는지.....ㅋㅋ전 아직도 고민중이랍니다..ㅜㅜㅋ 작성자 행복한녀자 작성시간 10.02.09
  • 답글 저흰 인터넷으로 버섯세트 구입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주위 친지분들까지 챙기려니.. 등골이 휘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0
  • 답글 현금이 젤좋긴한데..티가안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9
  • 답글 소고기, 사과, 곶감 그리고 현금....대부분 이런거..^^ 명절선물......참 고민이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9
  • 답글 그러게요..며칠 안남았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