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처져서 그런지..마음도 몸도 나른하니..힘이 없어요...내일은꼭 기운내야겠어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9
  • 답글 비가 와서 그런가봐요.오늘 충전마니하시고 내일부턴 힘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9
  • 답글 오늘은 낮에 반찬 몇가지 해서 저녁밥이 조금 더 맛날거 같아요...^^ 날씨 처져도 기운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