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처져서 그런지..마음도 몸도 나른하니..힘이 없어요...내일은꼭 기운내야겠어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9 답글 비가 와서 그런가봐요.오늘 충전마니하시고 내일부턴 힘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9 답글 오늘은 낮에 반찬 몇가지 해서 저녁밥이 조금 더 맛날거 같아요...^^ 날씨 처져도 기운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