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새 사과가 당겨서 매일같이 사과만 먹는데.. 어젠 사과를 잘 못먹었는지. 화장실만 4번 들락 달락 했네요.. 장염인가 했는데 다행이 멈춰서 한 시름 놨는지만 이상하게 조금만 먹어도 윗배가 불룩 나오고, 딱딱해 지는데.... 그게 더 힘든거 같아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0
-
답글 다행이예요~그래도 항상 먹는거 조심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에고..조심하셔야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