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연휴... 다가오는게 너무너무 겁이 나네요...이런 연휴때는 홈쇼핑 근무한다는게 회의가 들어요...ㅜㅜ 정신없이 바쁘고 일한 티도 안나공~~신랑이 설에 못내려간다 그래서 시댁가서 명절음식하는 스트레스는 없지만 회사일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이럴땐 정말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요... 근데 물건살때는 싸게 살 수 있으니 그만두려 생각하면 그게 아쉽공..ㅎㅎ 사람 정말 간사한거 같아요... 모두들 명절스트레스 많이 받지 않고 무사히 치루길 바래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