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명절연휴... 다가오는게 너무너무 겁이 나네요...이런 연휴때는 홈쇼핑 근무한다는게 회의가 들어요...ㅜㅜ 정신없이 바쁘고 일한 티도 안나공~~신랑이 설에 못내려간다 그래서 시댁가서 명절음식하는 스트레스는 없지만 회사일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이럴땐 정말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요... 근데 물건살때는 싸게 살 수 있으니 그만두려 생각하면 그게 아쉽공..ㅎㅎ 사람 정말 간사한거 같아요... 모두들 명절스트레스 많이 받지 않고 무사히 치루길 바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2.10
  • 답글 힘내세요~명잘도 잘보내시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시댁가는 스트레스 안받는거에 기냥 만족하셔야겠네요.. 힘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전 시댁 가는데 스트레스 ㅋㅋ 장만은 안한다지만.. 심리적으로 스트레스가 쌓이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1
  • 답글 님두... 넘 스트레스 받지 말고 힘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