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 끝나고 엄마집가서 저녁해결하고 왔네요 ㅋㅋ 집에 반찬없었는데 넘 좋아요 ㅋㅋ 내일두 비 오려나.... 비 너무 많이 오니까..싫으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0
-
답글 전오늘 김치볶음밥해서 먹었는뎅..혼자서.ㅜㅜ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1
-
답글 무슨 장마같아요.. 비가 계속..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11
-
답글 밖에서 밥 먹고 집에 들어왔는데.. 그 다음날 아침밥이랑 국이 없을때.. 그떄가 전 제일 시러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