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기걸렸네요ㅠㅠ 완전 감기 꽉 걸린 사람들하고 같이 있고 같이 뭐 떠먹고 해도 아무렇지 않길래 전 정말 강한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걸려버렸넹 ^^;; 뱃속의 아가한테 미안하당 .. 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 창명이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에구...얼른낳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1
-
답글 감기 걸림 면역력이 약해져서 감기 걸리게 되더라구요.. 저두 원래 감기 잘 안걸리는데 임신하고는 두번이나..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아고.어떻해요..조심하셔야겠어용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1
-
답글 많이 힘드시겠어요 ㅜ.ㅜ 감기 너무 시러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