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확실히 겨울보다는 날이 따뜻해진거 같아요.......비는 내리지만 날씨는 춥지 않은듯....^^ 집에서 느끼는 날씨라 지극히 주관적이네요....ㅎㅎㅎ 모두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1
-
답글 민찬이 사진 귀엽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요 몇일은 따뜻했던거 같아요.. 오늘 저녁부터 좀 추워지는듯..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11
-
답글 그러게요.... 바깥날씨도 따뜻했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1
-
답글 비오는 날 전 대청소 했어요 ㅜ.ㅜ 문 활짝 열어 놓고 청소 했는데 그다지 춥지 않더라구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