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오랜만에 들려보네요 사무실에는 잘 못하니까 몇일에 한번 들어오게 되는 것 같아요 3일내내 비가오네요 내일부터는 추워진다고 하는데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설 명절도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다들 외근나가고 전 전화받는 사람... ㅋㅋ 조용한 사무실이네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오랜만이네요~명절잘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저녁되니깐 추워지는거 같아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전 일이 바쁘신줄 알고 안들어 오시나보다 했는데...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