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 연속 비가 오네요 그동안 미뤄놨던 대청소를 했어요.. 비가와서 먼지도 안 나고 좋긴 한데.. 햇빛에 널어두면 뽀송뽀송한 느낌이 없어서 그게 좀 안 좋은거 같아요.. 11시부터 시작해서 지금 막 끝냈어요. 몇시간이나 했는지.... 아~ 내일이면 시댁에 가야하니... 음식도 많이 안하는데.. 왜 내일부터 음식 준비를 하는지... 홀몸이 아닌 저에게 신랑이 내일 일찍 가서 도와주라고 하는데....왠지 그말이 서운하게 들리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저도내일 갈까 생각중인뎅.힘내자구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1
-
답글 며느리들은 명절을 시러한대요..ㅋ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11
-
답글 그러겠어요.... 명절은 며느리들만 힘든날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