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며칠뒤가 발렌타인데이라서 애덜 초코렛 사서 포장해서 줬어요 ㅋㅋㅋ 근데..애들이 반응이 별루 ㅋㅋㅋㅋ 신랑꺼는 혼자 먹으라고 작은거 포장해서 줬는데..그걸 회사 가져가서 자랑씩이나 하시고..아우 챙피해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신랑이 은근이 기대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심히 고민이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신랑님 므지좋으셧나봐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1
-
답글 발렌타인데이.. 생각도 못하구 있었네요..ㅋ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