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카가 입원을 하는 바람에 요몇일 못들어왔네요.. 다행히 좋아져서 낼 퇴원해두 된다구 하네요.. 낼은 산부인과 가는날.. 연휴전이라 사람이 많을꺼 같아서 아침 일찍 다녀오려구요.. 설 연휴때 나옴 안되는뎅.. 걱정이네요..ㅋㅋ 낼 병원갔다가 샾에 들를려구요.. 다들 저녁 맛난거 드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순산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1
-
답글 몇일만 있음 천운이가 세상을 나오네요^^ 순산하시구요 천운이 사진도 함께 올려주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1
-
답글 긴장되시겟어요~담에 까페들르실땐 이젠 천운이 엄마가 되어서 만날지도 모르겟는데요~진통잘견뎌내시고 순산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