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오늘 냉장고 청소 햇어요~이것저것정리햇더니 냉장고안에서 버릴게 한봉지나.ㅡㅡ;; 버릴게 없는거 같아도 버릴게 나오더라고여. 오늘부터라도 냉장고정리하는습관을 좀가져야겟어요~나름정리하면서 잘넣어둔다고 한것이 지금까지 무조건 넣기만한거같아요.^^ 님들 잘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전.. 냉장고 청소... 명절지내서 할래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2
-
답글 어제 당신의 6시란 프로그램을 보니간 냉장고 정리하는 분이 나왔는데..와~~ 우 놀랍더라구요.. 그렇게 해야지 하면서 잘 안되는거 같아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