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민찬이가 낮에 잠을 잘 안자요.....클수록 낮에 깨있는 시간이 많아져요.....웃으면서 옹알이하면서.....뭔가 재미난 얘기를 해주는거 같은데.....무슨 말을 하는지 당췌....ㅋㅋㅋㅋ......우리 민찬이 쉴새없이 옹알이하는거 보니 수다쟁이 같아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엄마 아빠 닮아서 수다쟁이 아닌가요? 옹알이 하는 민찬이 넘 귀여워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2
-
답글 원래 애기들이 잠을 잘 안잔다고 하던데..고생 하시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2
-
답글 옹알옹알 넘귀여워요~우리민우는 3.4시간놀떄도잇어요.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