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제 생일이예요...ㅎㅎ.....12시 땡 하자마자 신랑이랑 파티했는데.....그 밤에 아이스크림 케이크 한통을 다 먹을뻔 했지 머예요..ㅎㅎㅎ..신랑이 미역국도 끓여주고....태어나서 처음 끓이는 미역국이라네요..시어머니께 비밀이라면서.....하하...(아들 키워봐야 소용없다는 -,.-)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2
  • 답글 유미님 생일 추카해요^^ 오늘 무지 무지 행복하셨겠다...과연 저희 신랑같음 했을까? 의문이네요.. 요즘 하도 거슬려서 ㅋㅋ 생일 추카하구요.....명절 잘 보내고 오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2
  • 답글 와우..축하드려요.민찬이랑 같이하는 생일이라 더더욱 뜻깊은 날이네요.신랑님도 넘자상하신거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2
  • 답글 유미님 생일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민찬이도 태어났고 올해는 더더욱 뜻깊은 생일이었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2
  • 답글 저도 아직까지 미역국 끓여본적이 없는데....ㅋㅋ
    생일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행복과웃음이 가득한 가족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