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러분들은 설날 한복입으세요?? 저 낼모레 입어야는데... 머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다가.. 인터넷에 파는 똥머리 가발을 샀는데요 ㅋㅋㅋ 전 제머리가 블랙인줄알고 선택했더니... 제머린 갈색에 가깝고... 가발은 완전 까맣고.. 손재주도 없어서.. 제대로 말리지도 않구... 아훙. ㅋㅋㅋ 낼 6시에 부산 출발해야는데... 간만에 멀리 가려니... 마음이 부담되요 ㅋㅋ 여러분 모두 명절 잘보내고 오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2
  • 답글 한복 입으시려구요.. 저도 입을까 생각중인데.. 맞으려나... 싶어요... 부산까지 가시려면 많이 힘드시겟네요.. 그래두 명절 잘 보내시구 오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2
  • 답글 저두 곱창식으로된 똥꼬머리 삿었는뎅..첨엔 이쁘더니 여러번하니까 엉키고 처음에 그모양이 안나오더라고요.이쁘게하고 명절잘보내고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