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시골에 먼저 가 아님 같이 갈꺼야? 한번 신랑을 떠봤더니.. 퇴근후에 같아 가자고 하네요 ㅋㅋ 진작에 그럴것이지.. 왜 날 떠보는건지 통 알수가 없어요 .... 저녁에 자면서 신랑한테 왜 자꾸 거슬리게 말하냐고 했더니 힛끗 웃네요...앞으로 두고 본다고 했어요.. 한번만 그럼 퇴장이라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2
  • 답글 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5
  • 답글 ㅋㅋㅋ 명절은 잘보내고 계시져^^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