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집에왔어요~신랑이 오늘 당직이라서 좀서둘러서 일찍이 지베 왔네요.오늘같은날은 민우가 늦잠좀 자주면 좋으련만 일찍부터깨서...피곤해요~이따가 칭그들 만나서 저녁먹기로했는뎅..시간이 얼른 지나갔음 좋겟어요~님들 남은 연휴 좋은추억 마니만드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5 답글 민우가 부지런한가봐요....ㅎㅎ...민찬이는 저 닮아서 아침잠이 많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