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도 잘 보내기는 했는데 감기가 걸려버려 출근한 오늘 힘이드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날씨가 오늘도 무척이나 춥네요 따뜻한 차 많이 마시구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2.16
-
답글 맞아요 완전 감기 달고 사나봐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17
-
답글 감기 얼른 떨쳐버려야할텐데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작은천사님 이번 겨울에 감기를 많이 걸리신듯 ... 몸 조리 잘하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