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잘보내고 오셨나요?? 저흰 갈땐 괜찮았는데.. 올때 밀려서.. 5시간이나 걸렸어요 ㅋㅋ 그래두 휴게소에서 라면도 먹구 잼났네요...아참 이번에 한복이랑 똥머리가발 다 챙겨갔는데.. 세상에... 시어머님이 번거롭다고 한복입지 말라는거에요 ... 제가..아닙니다..전 꼭입어야합니다..그럴수도 없구 ... 사실은 인터넷 저고리 매는 동영상 보면서 열심히 익혔는데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아쉬웠겟어요~이쁘게입고 세배하면 기분좋았을텐뎅.저희두 한복안입고 세배햇어요.세수도않고.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입으려고 다 준비해가셨는데.. 너무 아쉬웠겠어요 ㅜ.ㅜ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