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부터 문화센타 다니려구 등록했어요.. 롯데 문화센타루요~~ 정읍은 롯데 마트가 있는데 문화센타는 없어서 전주로 다니기로 했어요 ㅜ.ㅜ 일주일에 1번 가는데 한과목당 60,000원 2과목 신청해서 120,000 좀 비싸긴 한데 우리 사랑이를 위해 먼가 해줄수 있다는게 행복하네요 그동안 집에서 띵까띵까 놀기만 하다가 먼가 배우려고 하니 좋아요.. 빨랑 3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3월엔 수영장도 등록해서 다니려구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신생아 홈패션하구요 펠트로 만드는 아가 용품이요 재료비는 따로 들더라구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저두 궁금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잘하셨네요... 머 배우세요?? 궁금궁금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재밌을거 같아요.......저도 뭔가 배우고 싶은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