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처음으로 신랑없이 혼자 민찬이 예방접종하러 보건소 다녀왔어요....택시타고 다녀왔는데...힘들어서 죽을뻔 -,.- 이젠 당분간 절대 혼자 외출 안할거예욤....헉헉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저도한번 그러고나서 다신 애기랑 절대안나가요.넘힘들어.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6
  • 답글 그러게요.. 애 데리고 혼자 나가면 진짜 힘들것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