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날씨 너무너무 춥더라구요... 롯데갔는데 평일인데도 사람 엄청 많구..서신도서관가서 책좀 빌리고... 왔는데 추어서리 ㅋㅋㅋ 명절지나고 와서 좀 피곤하긴 해두 먹을게 많아 좋긴 하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저도 롯데 상품권이 있는데.. 어디다 쓸지 고민... 중이예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7
  • 답글 먹을거 정말 많아요~ 저도 롯데상품권 있는데......아마도 민찬이를 위해 쓸듯........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7
  • 답글 저흰이번주말에 상품권쓰러 롯데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