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모두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전 명절 당일날만 쉬고 계속 출근했답니다. 신랑이 휴가를 못내서 시댁에 못가는 바람에 근무를 하게 됐죠..ㅎㅎ 대신 이번주 금요일에 시댁에 내려갑니다. 울 시부모님 결혼하고 처음 맞는 명절이라 많이 기다리셨을텐데 너무 죄송하네요.. 스트레스 받네 어쩌네 했던 제가 너무 부끄러워요..^^ 앞으로 더 잘해드려야 겠어요...ㅎㅎ 모두들 올 한해도 건강하시고 아직 아가가 없는 분들은 예쁜 아가 낳으시길 바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첫명절이라 시어머님께서 많이 서운 하셨겠어요 ..바보 마음님도 그렇구... 이번주에 내려가셔서... 사랑 듬뿜 받고 오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7
  • 답글 멸절에 안쉬고 일하시느라 힘드셨겠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7
  • 답글 일하느라 못간거니까 이해하실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