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찬이가 이제 손을 빨기 시작했어요......3개월쯤 되면 손을 입에 가져간다고 책에 써있던데........열심히 옹알이도 하고 손도 쭉쭉 빨고......어제 저녁에는 뒤집기 하려는지 자꾸 발 움직이면서 등을 펄썩이더라구요....지금까지 얌전히 누워만 있었는데...슬슬 움직이기 시작하네요.....이런 움직임 하나하나가 다 신기해요....아가들은 알려주지 않아도 어찌 그리 다들 척척 하는것인지~ 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7
-
답글 민우가 치아가 올라오고잇어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8
-
답글 민찬이는 혼자서도 잘해요~~~ 민찬이 까~~ 꿍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