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청소는 해도해도 끝이 안보여요 ㅜ.ㅜ 설날 전에 청소 다하고 갔는데.. 오늘 또 청소하려고하니.. 왜이리 할일은 많은지... ? 12시부터 지금까지 하고 왔어요 간만에 베란다 청소까지 하고나니.. 기분이 상쾌해졌답니다. 햇빛도 좋아서 빨래도 널구..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7
  • 답글 오늘은 눈도왓지만 정말 햇살이 좋으네여.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8
  • 답글 햇빛이좋으면 기분도 좋아지는듯해요~^^ 작성자 행복가득한세상~ ^^* 작성시간 10.0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