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정오빠가 목포에서 올라오는 길에 저희집 들렸다가 전주 데려간다고 했는데.. 오려면 멀었다고 많이 기다리라고 하네요.. 그래서 전주 가는 것은 포기하고 카페에 들어오니 좋은 소식이 들려서 우울했던 마음이 모조리 없어 졌어요.. ㅋㅋ 참 사람맘이 간사하죠 ^^봄시즌 웨딩샘플 보러가야겠네요~~ 숑숑숑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8
-
답글 저도 봄시즌 웨딩샘플 좀 봐야겠어용..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0
-
답글 웨딩샘플정말 이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8
-
답글 울라라님두 좀 우울했구나..나두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