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명절 증후군인지... 좀 우울하고 힘이 없었는데.. 카페 들어오니.. 좋은 소식이 있네요.... 한것도 없이 선물 받아서 죄송할따름이구요... 신입 회원들도 많이많이 선물 받았음 좋았을텐데..생각들었어요..... 눈온뒤 하늘이 넘 맑아서 기념으로 사진한장 찍어야겠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8
  • 답글 저도 소식듣고 넘 좋았답니당..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0
  • 답글 오늘 햇빛이 쨍쨍이어서 기분이 좋아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9
  • 답글 축하해요...히히 보노보노7님 우리민우 이뻐해주셔셔 넘감사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