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자다가 칭얼칭얼 그러더니 이가나려고 그랫나....민우 치아가 돋아났어요.어찌나 귀엽고 신기한지. 보고있음 마음이 흐믓해져요.^^ 이유식을 제가 맛없게하는지 요즘에 들어서 더잘안먹어서 걱정이예요...모유만먹이면 영양분이 모자랄시기라든뎅...쌀미음.야채죽까진 어케해보겟는뎅..영양분생각해서 만들려고하니 재료머 넘어렵네요.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짱죽먹여보라고 추천하길래 방금 인테넷으로 주문햇어요. 믿을만한곳이라나 어쩐다나..한번먹여보고 갠찮음 추천해드릴께여~오늘하루도 웃는하루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9
-
답글
닭가슴살 갈아서 이유식 해줘도 좋다구 하더라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0
-
답글
이유식은 간을 안하니까 맛있고 맛없고가 없을거 같은데...엄마의 정성이 가득한 이유식이라면 충분할거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9
-
답글
벌써 민우가 이가 낳요? 아구 살뽀시 돋아나는 민우 이 귀엽겠다~~ 지금도 귀여운데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