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거운 토요일........전 어쩌다보니 오늘 주방청소를 했네요......첨엔 가스렌지 닦다가 결국 일이 커져서 주방 기름때까지 제거하게 됐어요.....대부분 신랑이 했지만....ㅎㅎ.....어제 오늘 냉장고청소도 하고 주방청소도 하고.....정말 몇달만인지....ㅎㅎㅎㅎㅎ...하고나니 개운하긴 하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20
-
답글
울신랑도 마니 깔끔쟁이라 전 맨날 혼나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청소하고 나면 왜 몸이 제몸이 개운해질까요 ㅋㅋ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신랑이 좀 깔끔쟁이이다보니....ㅎㅎ....첨에 결혼했을때 저도 그래서 깔끔한 척 했는데...아닌거 계속 들통나고 있어요....하하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신랑이 멋진데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신랑이 마니도와주나봐요.넘 보기좋은데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0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