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신랑이 아침부터 서둘러 꺠우더니 얼른 씻고 준비하라고. 민우 예방접종하고 롯데가자면서요...쉬는날은 항상 늦잠자던신랑이 오늘은 왠일로.ㅋㅋ 간만에 신랑이 먼저 부지런 떨어주니 그기분도 썩 나쁘진 않던데요. 롯데가서 쇼핑도하고 밥도먹고 수유실도 이용하고 오랜시간을 보내고온거 같아요.쇼핑하고 쫘악 펴보니 제거 만원짜리 티한장(세일상품)빼고 죄다 신랑거더라고요. 상품권이 몇장들왔는뎅..그거사용하느라고..글고 참 신랑 키홀더사주러 mcm 매장에 갔는뎅 mcm 정말 장사 잘되요.대박.^^ 남은휴일 잘들보내시구요 잘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0
  • 답글 mcm 매장은 항상 붐비는거 같아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2
  • 답글 간만에 신랑과의 데이트 즐거우셨겠어요^^조그만한 일상생활에서 행복을 찾는거 같아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전주롯데는 정말 MCM 대박^^ 저도 백화점 어서 가고 싶어욤...안간지 2달이 넘었네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아우..즐거셨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