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거운 월요일(?)입니다....이번주에는 쫌 바쁠거 같아요....신랑한테 애기 맡기고 외출하기로 약속한 날이 2번이나 되거든요...히히.....기대되요~ 간만에 혼자 외출하는거! 작성자 ⓨⓤⓜⓘ 작성시간 10.02.22
-
답글 모유수유 하는데...전에 짜놓은 젖 냉동해놨던거 녹여서 먹였어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좋으시겠어용~~ 맘껏 즐기고 오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재미있게 놀다가 오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2
-
답글 모유수유안하시나봐요~좋겟어요~우리민우는 분유 절대안먹어요.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