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시댁에 아침일찍 갔다가 저녁까지 해결하고 와서 좋긴 한데 아침에 먹을 국이 없어서 또 부엌으로 가게 되네요~ 이러고 보면 여자들 참 불쌍해요 ㅜ.ㅜ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정말 불쌍할 뿐이죠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