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댁에 아침일찍 갔다가 저녁까지 해결하고 와서 좋긴 한데 아침에 먹을 국이 없어서 또 부엌으로 가게 되네요~ 이러고 보면 여자들 참 불쌍해요 ㅜ.ㅜ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2 답글 정말 불쌍할 뿐이죠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