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아침은 콩나물에 두부넣어 끓여 맛있게 국을 먹었고 저녁은 약속있어서 서신동에서 먹을 듯 하네요~ 주말이 어찌 갔는지 모르게 가버리고... 참^^* 하모니 영화봤나요? 전 설날 다음날 신랑이랑 봤었는데 잘 만들었더라구요 감동도 있고 슬프기도 하고... 아직 안 보신 분들 계시면 꼭 보세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저도 영화보고 싶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22
  • 답글 하모니 무지 슬프다던뎅...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영화본지가 언젠지.ㅜㅜ...영화보고싶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