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제가 저번에 우리민우 이유식을 잘안먹어서 추천받아 짱죽에 몇가지 신청해서 받아 먹여봤는데요. 역시 마찬가지예요.내용물도 제가 만든거와 별다른거 없이..ㅋ 근데 다양하게 조금씩조금씩 골고루 먹일수있어 좋긴하지만 유통기한이 짧다는거.다들잘먹는다길래 우리민우도 잘먹을까하고 사봤는뎅....쩝.안먹는다고 급히 생각하지말고 천천히 제가 정성껏준비해서 이유식 습관을 들여야겟어요. 벌써하루가 저물어가네요.저녁시간들 즐겁게 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적응기간 거치고 잘 먹을거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22
  • 답글 넘 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용~~ 천천히~~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