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저녁에서야 카페에 들어왔네요... 2시간마다 깨서 젖달라구 하니... 글도 넘 이쁘네요.. 배넷짓하는것도 넘 이쁘고..ㅋㅋ 짐 신랑 퇴근하구 와서 언능 신랑한테 가봐야겠어요.. 아!! 울 천운이.. 작명소에서 이름 지었어요.. 서지호라고..ㅋ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2
  • 답글 2시간만다 젖...낮에는 괜찮은데 밤에는 정말.....ㅋㅋ....곧 괜찮아지실거예요~ 저도 지금은 민찬이 낮에는 3시간 밤에는 6시간에 한번씩 먹이네요......이제 홍보대사님도 아이 보면서 느끼는 행복감이 점점 커질거예요~ 기대하세용~ 작성자 ⓨⓤⓜⓘ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잠못자서 마니피곤하져? 이쁜 지호보면서 좀만참아요.서지호 이름 이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