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신랑한테 애기 맡기고 놀고 왔어요..ㅎㅎ.....3개월만에 단독외출.....완전 좋던데요...근데 노는 동안 민찬이도 보고싶고 모유도 불어 가슴도 아프고....이젠 혼자 외출해도 출산전과는 다르네요....집에 오자마자 씻고 젖 짜고...ㅎㅎ....다시 일상으로 복귀~ 작성자 ⓨⓤⓜⓘ 작성시간 10.02.22
-
답글 모유수유하면 장시간 외출은 힘들듯 싶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6
-
답글 좋으셧겟어요~저도 이제부터라도 가끔 그런시간을 가져보고싶어지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