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에는 아침 11시나 되야 정신차리게 되요....수유땜에 밤에 깨서 그러는건지 게을러져서 그러는건지...원래 아침잠도 많았는데 일도 안하니 오전 시간은 아주 잠자는데 다 소비하네요.....이제 제 생활패턴을 재정비해야겠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23
-
답글 잠을 제대로 못자니 하루종일 정신이 없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6
-
답글 저두 오전엔 잠으로~~ 보내여~~ ^^ 놀면 다 게을러 지나봐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3
-
답글 민찬이 마니컷어요.귀여워요.^^ 저두 오전시간은 가는지모르게 지나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