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신랑하고 말다툼햇어요...생각해보면 이해하고 넘어갈수도 있었던건뎅 어젠왜이리 서운하던지...지금까지쌓였던거 다나와서...신랑님들은 아가 잘봐주시나요? 저희신랑은 아가를 잘안바주는편이라서...어젠 짜증좀났어요. 아가떔에 싸우는건 안좋은건뎅 앞으로 더이해해야겟졍~괜히 민우한테 미안해져요..오늘부터 우리민우 더마니사랑해줘야징.여기 이렇게 속마음 털어놓으니 한결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3
-
답글 애기 낳구 나면 애기보는것땜에 많이들 싸운다고 하더라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6
-
답글 저도 요즘 신랑과 냉전중~~ 왜 임신한 부인을 이해를 못하는지... 어제 밥 먹으면서 한마디 했어요 저희도 ㅋㅋ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