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 며칠은 날씨가 따뜻해서 넘 좋은 것 같아요 어제 저녁은 후배가 생일이 좀 지나긴 했는데 선물대신 맛있는 밥을 사면서 신랑들까지 4명이 모여 먹구 2차는 후배네가 생맥주 사구 즐거운 시간 보내고 11시에 들어왔답니다. 참~ 이번주 금요일은 신랑 생일인데 어떻게 해주면 좋읋까요? 좋은 생각있으면 알려주세요 며칠전에 신랑은 스킨, 로션 사야한다고 해서 사줬더니 그게 생일선물이라며 다 챙겨줬다고 하는데 그건 생일이 아니여서...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2.23
  • 답글 신랑은 진짜 필요하지 않으면 웬만해선 괜찬다고 하는 성격이라 힘들더라구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24
  • 답글 필요한거 해주면 좋잖아요..잘살펴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4
  • 답글 깜짝 이벤트 하시려구요? 전 요즘 신랑이 제눈에 거슬려서 생일선물 고려좀 해부려구요 ㅋㅋ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