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출석이 늦었죠^^ 오늘 갑자기 아침에 전주갔다와야 될일이 있어서 갔다가 조금전에 들어와서 옷도 안 갈아 입구 카페에 들어왔어요 ^^ 아침에는 안개가 자욱하더니 오후되니간 날씨가 꽃을 맞이하러 마중나왔더라구요...날씨떄문에 제 기분도 좋구 간만에 친정집에 가니간 좋구~~ 정읍으로 오기 싫었는데...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3
-
답글 봄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4
-
답글 날씨가 짱좋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