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 2차 샘플 촬영 * 날이었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촬영에 무리없이 진행되었답니다~~ 이번 촬영컨셉은 화보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 좋은 사진으로 진행되었답니다~~
    기대 또 다시 하셔도 좋구요~~ 아직 촬영이 안끝나서리... 저는 다시 가볼께요~~~이쁜 사진 많이 기대해주시구요~ 빨리 보여 드리기 위해 현상소좀 쪼여야겠네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2.23
  • 답글 사진.. 안봐도 이쁠거 같아요.. 아이고 배야~~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6
  • 답글 기대되요..이번에 어떤컨셉이 절 놀래킬지.넘이뻐요.사진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4
  • 답글 정말 멋진 앨범 기대되요.... 더더더 홍보 많이 해야겠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24
  • 답글 오우`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 작업을 게다가 오늘은 일주일에 단 하루 쉬는 날이셨는데... ㅜ 그만큼 멋진 사진이 나오겠죠? 이젠 전 눈으로만 즐거워야 하지만 매일 카페에서 눈으로 즐기는 웨딩촬영도 너무나 즐거워요~ ^^ 작성자 dapinu 작성시간 10.0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