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런날수목원가면 좋을거같아요..넘따듯해요.주말에도 날씨좋으면 신랑이랑 한번 나가자고 해얄까봐요~민우가 방금 젖먹고잠들어서 빨래도좀돌리고 설겆이하고 청소하려구요..그전에 민우가 안꺳음 좋겟는뎅.님들 따뜻한날만큼 마음따뜻한 하루들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24
  • 답글 주말에 서울 나들이 가려구요~~ 날씨도 좋구 겸사겸사해서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